개인통관 고유부(번)호 발급과 사업자통관 고유부(번)호 발급 안내

개인통관 고유부(번)호 발급과 사업자통관 고유부(번)호 발급 안내



안녕하세요 중구대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업체 입니다.


해외에서 직구나 수입을 할때에는 개인이나 사업자로 고유부호를 미리 받으셔야 하는데요.




개인통관 고유부(번)호 발급과 사업자통관 고유부(번)호 발급 안내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을 할때에는 관세청 유니패스 개인통관 고유부호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중국 구매대행이란


사업자 통관인 경우에는 역시나 유니패스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받으실수 있는데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사업자용(기업용) 인증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사업자 인증서는 기업용 인터넷 뱅킹이나 한국 정보인증 사이트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중국 배대지 어렵지 않아요

사업자 통관부호를 받는 과정이 어렵다고 느껴지실때에는 저희 중구대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업체가 도와 드릴수 있는데요.


사업자통관 고유부호를 받기 위해서는 최초사업자통관 진행시 사업자통관고유부호 발급 위임장을 반드시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업자통관 자체를 처음 진행할때는 사업자통관고유부호가 있어야합니다. 


최초 통관 하시는 분들은 사업자통관고유부호가 없기에 사업자통관고유부로등록 위임장을 작성해주셔야하는데요~


이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 신청하시는경우 통관에 지연이 발생될수있습니다. 


사업자통관을 처음 진행 해주시는 분은 첨부파일에 첨부된 사업자통관고유부호등록위임장을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과 같이 1:1문의게시판에 등록 부탁드립니다.


위임장 작성 시 꼭 대표자 직인 날인 및  대표자 주민 등록 번호 13자리 꼭 기재 되어야 합니다.


저희를 통해 사업자통관을 처음 진행하시는분들중에서 이미 사업자통관부호가 있으신분들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이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과 이메일주소만 1:1문의게시판에 등록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업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