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밸류(다운) 적발시 과태료가 부과 됩니다.

언더밸류(다운) 적발시 과태료가 부과 됩니다.



언더밸류(다운) 적발시 과태료가 부과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고객님께 과태료가 부과 된다는 겁니다.


언더 벨류란 수입한 신고 금액을 내리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수입신고가를 내리게 되면 그에 따른 세금이 덜 발생 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들을 하는 고객님들이 더러 있습니다.


최근 타 업체에서 전기 오토바이, 드론 등등 관련해서 4억정도의 물량을 언더밸류 신고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세관에서 최근 가격자료제출을 요구하는 취하건들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저희 중구대가 이용하는 포워딩회사가 타 업체들보다 잘못된 가격으로 신고되는 경우가 더욱 많다는 이유로 세관의 호출을 받는일이 종종 발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가격자료제출 취하가 됐을 시 통관이 지연 되거나 또는 통관 자첵가 되지 않을수있고,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는 상황을 미리 전달 드리겠습니다.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이란

특히나 A~C 같은 경우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A. 최초 신고된 상품 금액과 제출한 자료의 금액이 크게 차이나는 경우...


B. 가격자료제출 취하로 인하여 가격자료를 요청드리고 세관에 제출했지만, 이 자료 또한 정상적이지 않은 거짓으로 만들어진 자료일 경우...


C. 세관에서 화주에게 직접 연락을 시도하여 구매한 금액을 확인하고 그 확인된 금액이 신고된 금액과 차이나 많이 날 경우...



이럴 경우 통관이 되지 않을수도 있으며, 과태료가 저희쪽으로 부과가 되면 구상권을 청구할 계획입니다.


언더밸류는 중대한 범법행위일 뿐만 아니라 불법입니다. 


몇푼 아낄수는 있겠지만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면서 직구와 수입에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행위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 점 업무에 참고하시어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구대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업체의 언더밸류(다운) 적발시 과태료가 부과 됩니다에 대한 공지 사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