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위험이 있는 상품들은 구매전 꼭 유의 하시기 바랄게요

파손 위험이 있는 상품들은 구매전 꼭 유의 하시기 바랄게요


파손 위험이 있는 상품들은 구매전 꼭 유의 하시기 바랄게요

국내에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닌 해외에서 구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포장상태가 안좋은 경우가 종종 발생 하는데요. 

또한 해외직구는 국내택배보다 물류이동 단계가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파손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국내의 경우 구매자가 구매를 했을때 판매자->택배사물류이동->고객님 형태로 매우 단순한데요.

이에 비해 해외직구의 경우 판매자->중국국내배송->배대지업체->선적(배or항공)->세관->국내택배사물류이동->고객님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절차들 때문에 파손에 약한 제품은 더더욱 문제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타오바오 구매대행 사업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급적 파손의 위험이 있는 제품의경우 구매하지 않는걸 추천 드리고 싶지만, 그래도 꼭 구매가 필요하신경우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판매자에게 처음부터 포장을 완충으로 잘해서 보내달라고 하시거나, 원래 포장이 잘 되서 출고되는지 사진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부분만 잘 되어 있어도 직구를 하는데에 파손이 발생하는걸 방지 할수 있습니다.



B. 판매자를 믿을수 없는경우 구매전이나 구매후에 저희 중구대에 꼭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포장보완은 단순히 뽁뽁이만 추가되는거라 파손에 대해 100% 안전이 보장되는것은 아닙니다. 

이경우 특수포장을 진행해주셔야합니다. 

하지만 제품에따라 특수포장 자체도 불가능한경우가 있으니 꼭 문의부탁드립니다.

그래야만 슬기로운 중국구매대행이나 직구를 할수 있으니깐요...^^


이상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업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