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고 및 배송] 구매한 제품이 적게 또는 도착하지 않았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Q. 구매한 제품이 적게 또는 도착하지 않았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A. 원했던 제품에 대한 오류가 발생하면 저희 중구대 센터에서 오류입고로 처리를 해드립니다.



구매한 제품이 적게 또는 도착하지 않았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중국 타오바오 판매자에게 물건이 적게 도착했음을 알려야 하고요. 


혹시나 누락 또는 분할 배송을 한 택배가 있는지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인 하셔야 합니다.


저희 중구대 쪽에서 실사 쵤영을 한 이미지로 중국 판매자에게 전달하시면 되는데요. 


상품 일부 누락 시 판매자가 중국 내 택배 운송장 번호(트레킹번호)를 요청 실사에 운송장 번호 촬영한 부분을 함께 전달하시면 됩니다.


내가 원하는 제품이 온전하게 오지 않았을때, 정말 짜증나기 마련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차분한 마음으로 일을 먼저 처리하는 습관을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해보자고요^^



오늘은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구매한 제품이 적게 또는 도착하지 않았을때는 어떻게 하나요?에 대한 답변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