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고 및 배송] 중국 구매대행 VS 중국 배대지

중국 구매대행 VS 중국 배대지


중국 구매대행 VS 중국 배대지


중국 구매대행과 중국 배대지는 어떨때 적절하게 이용해야 하는 질문들이 상담을 해보면 정말 많은데요.


중국 구매대행은 구매부터 검품, 통관 마무리 배송까지 모든 중국에서 한국에 수령까지 도맡아서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절차와 방법이 틀리긴 하지만 저희같은 경우는 견적을 먼저 내드리고 난후에 견적을 보고 수입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알리바바 1688에 나와있는 제품 가격이 싸다고 해서 한국으로 들어올때까지의 다른 금액을 생각하지 않고 무턱대고 수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랜 무역의 경험을 바탕으로 견적을 고객님께 내드리고 견적을 보시고 수입여부를 결정하기를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세금을 생각하지 못하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국 배대지는 직접 구매를 할수 있는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을 할수 있는데요.


직접 구매를 하고 중국 배대지에 도착을 시키고 그리고 국내로 배송을 해주면 받으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통관으로 진행시에는 중국 배대지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배대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수수료가 발생 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 수령 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내가 구매한 제품이 다른곳으로 오배송이 되었거나 잘못된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에는 직접 변역기를 돌려서 판매자와 대화를 통해 모든일을 해결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각자의 맞는 중국 구매대행과 중국 배대지를 이용한다면 효과적인 중국수입과 구매를 할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슬기롭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저희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릴수 있는 전문 업체 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내 제품이라고 여기며 중국과 한국에서 발생하는 모든일에 저희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중구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추천 배대지 업체 중구대와 같이 슬기롭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배대지 구매대행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저희 중구대와 함께하시면 중국 직구, 구매대행, 통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 업체 등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중국 구매대행 VS 중국 배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