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고 및 배송]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비교를 한다면

Q.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비교를 한다면 어떤게 유리할까요?


A. 중국 구매대행과 배대지를 이용할때에 각자에 역할을 분명하게 알고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비교를 한다면

샘플이나 소량의 제품을 구매할때에는 150$이하면 세금이 발생하지 않는 중국 배대지를 이용해서 직구를 하는게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직접 결제를 해서 중국 배대지 센터에 제품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중국 사이트중에서 직접 결제가 가능한 타오바오에 적합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업과 온라인 창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직구를 대행해 줘야 하기 때문에 타오바오 사이트를 이용해햐 합니다.


타오바오 사이트는 소매 사이트이기 때문에 판매자들이 재고를 가지고 있거든요...그렇기 때문에 중국 배대지를 이용하면 빠르고 쉽게 사업과 직구를 할수 있습니다.



중국 구매대행은 구매부터 배송까지 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알리바바1688이나 알리바바닷컴등의 사이트에서 자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알리바바1688이나 알리바바닷컴은 도매 사이트이기 때문에 해외구매대행 사업인 직구대행에는 다소 납기일이 길어서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하지만 중국 도매사이트라서 개별 가격이 저렴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업자가 있는 분들이라면 정식적인 통관 절차를 거쳐서 중국 구매대행을 하는게 유리합니다.


중국사입을 통해서 재고를 가지고 구매대행 사업과 온라인 창업을 하는 분들께 적합한 방법입니다.



중국 구매대행과 중국 배대지 역시나 중국이라는 나라에서 수입을 하는 공통된 중국무역의 일종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미리 파악하고 적절하게 섞어서 중국 구매대행 사업과 직구를 즐기시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저희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릴수 있는 전문 업체 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내 제품이라고 여기며 중국과 한국에서 발생하는 모든일에 저희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중구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추천 배대지 업체 중구대와 같이 슬기롭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배대지 구매대행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저희 중구대와 함께하시면 중국 직구, 구매대행, 통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 업체 등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비교를 한다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