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관 및 관/부가세] 중국구매대행 사업을 통한 온라인 창업 장단점

Q. 중국구매대행 사업을 통한 온라인 창업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A. 중국구매대행 사업을 온라인으로 적합을 시켜서 직구대행을 하는 절차를 해외 구매대행이라고 하는데요.



중국사입 같은 경우는 재고를 가지고 판매를 하기 때문에


중국사입 같은 경우는 재고를 가지고 판매를 하기 때문에 초기 사업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제품을 직접 볼수 있기 때문에 설명과 판매에 자신이 생기는건 분명하기 때문에 중국 구매대행 사업보다는 판매와 CS에 유리합니다.



중국 구매대행 사업은 재고가 필요없는 직구대행 이기 때문에 초기 사업비용이 없이 PC한대로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제품 등록을 통한 지루함을 느낄수도 있고, 아이템을 직접 볼수가 없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노력이 바탕이 되어서 꾸준한 계획을 세우고 소비자에 대한 응대에 자신이 있다면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추천드립니다.



음...저의 생각으로는 지금 막 구매대행 사업과 온라인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중국사입과 구매대행을 같이 시작하는걸 추천드리는데요.


이유는 구매대행 사업을 하다보면 특정 상품이 판매가 잘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이럴때에는 재고를 가지고 판매를 해보는게 빠른배송과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기 때문에 중국사입을 통한 사업자통관도 해볼만 합니다.


결론은 어떠한 사업을 하더라도 노력이 있어야 하는것처럼 중국 구매대행 사업 역시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한 노력이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구매대행과 중국사입을 고민하는 분들께 두가지 사업을 동시에 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희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릴수 있는 전문 업체 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내 제품이라고 여기며 중국과 한국에서 발생하는 모든일에 저희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중구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추천 배대지 업체 중구대와 같이 슬기롭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배대지 구매대행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저희 중구대와 함께하시면 중국 직구, 구매대행, 통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 업체 등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중국구매대행 사업을 통한 온라인 창업 장단점에 대한 답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