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고 및 배송] 중국 배대지를 통해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절차는

Q. 중국 배대지를 통해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절차는?


A. 해외 구매대행 사업은 직구를 대행하는 일인데요.




중국 배대지를 통해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절차는

먼저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 하시고 국내에 등록할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알아본후에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중국 구매대행 사업이 지금은 판매자들이 예전보다 많이 늘었기 때문에 더욱더 열심히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물론 꾸준하게 중국 사이트인 타오바오에서 아이템 소싱과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을 하신다면 승산이 있을겁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진행 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1) 모든 상세페이지에 해외직구임을 명시해야 합니다.


2) 소비자의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각각 받고 주소도 확인을 꼼꼼하게 해야 합니다.


3)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이때부터 해외 구매대행 절차가 시작되는데요.


4) 타오바오를 통하여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트래킹번호가 나오면 중국 배대지사이트에 꼭 기재를 해야 합니다.


5) 제품이 중국 배대지에 도착을 하면 검수,검품 사진을 통해서 확인을 하고요.


6) 해당 검수사진 소비자에게 전달후에 중국 배대지에서 측정한 해운비나 항공비를 결제하면 모든 중국 구매대행 사업의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7) 중국 구매대행 사업은 실제로 내가 제품을 직접 보거나 만져보지 못했기 때문에 적절한 CS능력도 필요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희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릴수 있는 전문 업체 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내 제품이라고 여기며 중국과 한국에서 발생하는 모든일에 저희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중구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추천 배대지 업체 중구대와 같이 슬기롭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배대지 구매대행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저희 중구대와 함께하시면 중국 직구, 구매대행, 통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 업체 등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중국 배대지를 통해서 해외 구매대행 사업 절차는에 대한 답변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