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관 및 관/부가세] 중국에서 식물을 구매하고 싶은데요

Q. 중국에서 식물을 구매하고 싶은데요


A. 중국에서 식물을 구매할때에는 선적 전 중국 검역소에서 발행한 식물검역증명서 미리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는데요.



중국에서 식물을 구매하고 싶은데요



재식용, 번식용 식물 통관 시 '식물검역증명서' 필수로 제공을 해야 합니다.


중국 판매자가 중국 현지에서 발행한 식물검역증명서 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선적 전 중국 검역소에서 발행한 식물검역증명서 미리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는데요.


입항 후 중국에서 발행된 식물검역증명서로 국내 검역소에서 검역진행후 통관진행을 합니다.



중국에서 발행한 식물 검역증명서가 없을 경우에는 선적 전에 화주(구매자)가 직접 국내 식물검역소 연락하여 사전 검역신청을 해야 합니다.


문의 전화번호: 032-722-8247

홈페이지: www.qia.go.kr (관련 내용 참고)


화주(구매자)가 미리 검역 신청한 내용에 따라 입항 후 국내 검역소에서 검역진행 및 통관을 해야 합니다.


주의 할 사항으로는 선적이후에는 신청불가 및 검역진행 불가로 폐기처리 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통관의 경우 가공이 안된 나무 재질을 수입하다가 폐기가 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 하는데요...


니스칠이나 페인트칠이 되어 있는 나무는 통관이 가능합니다.





저희 중구대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업체는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릴수 있는 전문 업체 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내 제품이라고 여기며 중국과 한국에서 발생하는 모든일에 저희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중구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국 타오바오 구매대행추천 배대지 업체 중구대와 같이 증겁게 직구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구매대행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저희 중구대와 함께하시면 중국 직구, 구매대행, 통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중국구매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타오바오배대지, 중국직구, 타오바오직구, 중국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위해, 웨이하이 업체 등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저희 '중구대'와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중구대 - 중국 구매대행 배대지 배송대행 타오바오 직구 위해 전문 업체의 중국에서 식물을 구매하고 싶은데요에 대한 답변이었습니다.